뉴욕 직업 안전 보건 위원회 (NYCOSH; New York Committee for Occupational Safety and Health) 가 2016년에 설립한 뉴욕 네일업 종사자 훈련 학교는 네일 살롱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이 네일 면허를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, 업무 현장에서 리더쉽을 발휘할 수 있도록 훈련하며, 근로자들의 권리가 존중되는 안전하고 건강한 업무 현장을 만들어 가도록 돕고 있습니다.

NYCOSH 의 한국어 네일 훈련생 코스

바쁜 스케쥴에 따라 일하는 네일업 종사자들이 기존의 250 시간 교육을 수료하기에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.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뉴욕 주 의회는 2015년 새로운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. 이 법안에 따라 간단한 등록 절차를 거쳐서 네일 훈련생 면허를 취득하고 26시간 네일 훈련생 코스를 수료하면 뉴욕 주 네일 특기 시험을 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.

수업 스케쥴

본 코스는 5주 동안 매주 월요일나 화요일에 진행되며 (총 5일) 시간은 오전 9:30 부터 오후 5:30 까지 이고, 코스가 끝난 다음 주에 총정리와 2시간 동안의 테스트가 있습니다.

수업 주제와 진행 방법

본 코스는 주 정부에서 요구하는 여러가지 주제들 (업무 현장의 안전과 보건, 전염병 통제, 박테리아와 전염성 장애 증상, 전염병, 네일의 구조와 기능, 손님 상담과 서비스 방법 등) 을 모두 다룹니다. 강사들은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가를 유도하는 방법으로 수업을 진행하여 학생들 스스로 배우고 토의할 수 있도록 하며, 학생들이 자신감과 리더쉽을 가질 수 있도록 훈련합니다. 본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 중 20명이 2017년 5월에 주정부 시험을 보았고, 그 중에 19명이 합격하면서 높은 합격률을 보여 주었습니다.

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

자리가 제한되어 있는 관계로 선착순으로 등록을 받습니다.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212-929-8628 (한국어 직통 번호) 로 연락 주시면 한국어로 도와 드립니다.

이메일로 연락하기를 원하시면 아래 사항을 기입하시고 “보내기” 버튼을 누르시면 한국어로 연락 드리겠습니다.